A/S 보증내용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터치넷(이하 "갑")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A/S(애프터서비스)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A/S기준)

① 제품 구입후 1년 이내에 발생된 하자에 대해 무상으로 A/S 처리한다.
(단 사용자과실 혹은 고의 및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제품의 하자는 1년 이내라도 유상처리한다.)
② 별도의 계약서 없이 판매된 제품은 "갑"의 A/S 기준으로 한다.

제3조(A/S기간)

① 무상 A/S는 제품을 구입한 날을 기준으로 1년이며, 제품을 수령 즉시 제품의 하자가 발생되면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한다.

제4조(운송방법및비용)
① 구입한 제품의 운송방법은 택배를 기본으로 하며, 운송비는 "갑"에서 지불한다.
② 만약 택배로 처리하지 못하는 제품에 대해선 구매자가 원하는 운송방법으로 처리하며, 운송비는 구매자가 지불한다.

제5조(교환,반품)

① 제품 수령후 제품의 하자가 있을 경우 1일 이내에 "갑"에게 통보하고 제품을 "갑"에게 보내면 "갑"은 제품을 확인후
즉시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 처리한다. 이에 발생되는 비용은 "갑"이 지불한다.
② 제품의 반품은 제품의 하자가 있어 반품을 할 경우 제품 수령시 1일 이내에 "갑"에게 반품의사를 통보하고,
제품을 "갑"에게 택배 발송한다. 단 구매자가 하자없는 제품의 반품일경우 구매자가 택배 비용을 지불한다.

제6조(A/S처리방법)

① 모든 제품의 A/S는 택배을 이용한 A/S이며, 비용은 "갑"에서 지불한다.
(단, 제품이 하자가 없을 경우 발송되는 택배 비용은 구매자가 지불한다.)
② 만약 제품이 운송되가 어려울 경우 "갑"과 구매자가 협의후 처리하며, 지방일 경우 출창비를 별도로 청구할 수 있다.

제7조(분쟁해결)

① "갑"은 구매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갑"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갑"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8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갑"과 구매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갑"과 구매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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